바다104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다104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104
리뷰40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30
딸기 후기예요. 딸기를 정말 좋아해서 아침에 과일로 자주 챙겨 먹고 있어요 🤭. 케이크 만들 때도 자주 사용해서 항상 집에 두는 편이에요.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산 딸기는 달콤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비타민 C도 풍부하고 콜레스테롤 관리에도 좋다고 해서 더 자주 먹게 되는 과일이에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