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굽네 동결건조 현미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굽네 동결건조 현미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30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따뜻하게 먹으면 되는 현미밥
일빈 흰 백미보다 현미밥이 혈당을 덜 건드리고 더 건강에도 좋다고 해서 현미밥으로ㅠ먹고 있습니다 저는 현미 특유의 쫀득하고 고소힌 맛이 좋아서 자주 챙겨먹게 되는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6g)
107kcal
굽네동결건조 현미밥
4.8(리뷰 5개)
·식단기록6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