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30
다시마 같은 해조류는 건강에 좋아서 종종 해먹고 있어요. 다시마팩 파는거 사서 소금기 빼고 초장이랑 같이 쌈싸먹으면 맛있어요. 어릴땐 미끄덩거리고 비린내 나서 안 먹었는데 건강에도 좋고 이제는 먹을만하더라고요. 다시마쌈도 좋은데 미역쌈도 괜찮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