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Gmeal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Gmeal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30
전자렌지에 5분정도 돌리면 되고 닭가슴살 스테이크라 당류도 적고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풍미가 살아 있어서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 맛이에요. 퍽퍽하지 않고 적당히 촉촉하게 조리되어서 부드럽게 씹히는 편이에요. 전체적인 만족도는 건강하게 한 끼를 해결하기에 충분!!!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45g)
461kcal
Gmeal닭가슴살 스테이크
4.7(리뷰 3개)
·식단기록3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