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동원 동원참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동원 동원참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4.30
저희는 반찬으로 참치를 먹을 때가 있어요. 아무 양념도 안 하고요. 요즘에 참치도 종류가 많잖아요. 고추참치 아채참치도 맛있지만 우연히 구입했던 동원마참 너무 맛있네요. 과하지 않은 양념이 살짝 들어가 있구요. 반찬으로 좋은 것 같아요. 엄청 난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0kcal
동원동원참치
4.9(리뷰 123개)
·식단기록6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