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1
만보걷기후 친한동생과 점심식사로 동태탕을
시켰는데 리뷰 보상으로 준다는 주먹밥이 먹고
싶어 리뷰쓰고 선물로 받았어요. 전형적인
알밥이네요. 단무지도 다져서 넣고 김가루가
듬뿍~골고루 섞어서 둥글게 만들었어요.
먹어보니 맛있어요. 밥이 찰져서 그런가 잘 뭉쳐지고 고소하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