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교님의 Better Me 페퍼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교님의 Better Me 페퍼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교
리뷰26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1
치킨 페퍼인데 처음 먹자마자 닭 잡내가 느껴져서 씁쓸했습니다. ㅜㅜ 그렇다고 단가가 낮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ㅜㅜ 갑자기 교촌치킨 허니콤보가 생각나면서 직원들을 사악하게 쳐다보게 되더라구요. ㅜㅜ 다른 레스토랑에 가서도 저 메뉴는 건너뛰게 될 것 같아요. ㅜㅜ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2kcal
Better Me페퍼 닭가슴살
4.5(리뷰 6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