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순두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순두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5.01
호박 양파 들기름에 고추가루 넣고 볶다가 굴소스 참치액젓 넣고 물 붓고 끓이다가 순두부 2봉지 잘라넣고 끓였어요 계란 풀고 대파 넣어 마무리 했어요 해물이 없어 안넣어도 간이 맞으니 맛있네요 바지락조개 사다가 다시 끓여 먹어야겠어요 순두부 싸고 좋은 식재료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00kcal
순두부국
4.7(리뷰 9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