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2
한식뷔페에서 된장국을 퍼왔어요. 이것저것 퍼와서 먹는데 목이 막히더라구요. 된장국 한모금을 떠먹었더니 막히는게 싹 내려가고 속이 뜨끈해졌습니다. 양파도 씹히고 애호박도 들어었어서 더 맛있었어요. msg의 향이 진한건 좀 아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g)
55kcal
오뚜기맛있는 애호박된장국
4.9(리뷰 59개)
·식단기록6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