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0
밥 먹고 나서 과일이 당겨서 바나나 하나 먹었네요 바나나는 노란색일 때 쫀득한 식감이 좋은 것 같아요 칼로리도 적어서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꽃보라ㅇ
리뷰945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