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So good 두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2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0
바쁜 아침에 아침 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저는 연세두유를 먹는데 저당이고 검은콩 고칼슘이라 아주 만족해 가며 먹습니다
맛도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알수없음
리뷰226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