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2
불향 제대로 입은 삼겹살 바베큐라 먹자마자 감탄 나왔어요. 겉은 바삭하게 구워지고 속은 육즙이 살아 있어서 한입 한입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기름진데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쌈 싸먹으면 더 꿀맛! 야외에서 먹으면 분위기까지 더해져서 만족도 최고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