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2
부드럽게 데쳐 쫀득한 식감이 살아 있어 쌈으로 즐기기 좋은 메뉴다. 은은한 바다 향과 담백한 맛이 재료의 풍미를 해치지 않고 살려주며, 밥이나 고기, 젓갈과 함께 싸 먹으면 감칠맛이 배가된다. 가볍지만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 건강한 한 끼로도 만족스럽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