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사랑해님의 망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두사랑해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두사랑해
리뷰30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3
어제 이마트 24에서 망고를망사왓다
이마트 과일이 대졔로 맛있어요
그래서 웬만하면 이곳에서 산다
특히 망고는 맛없으면 속상하다
어제 숙성된거하나 먹으니 달지않다
다행이 신맛은덜해서 ᆢ
베트낭서먹은거와는 사뭇 다르다
나머지 3개는 맛있으면 ᆢ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