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솔직단백 그린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솔직단백 그린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5.03
베스킨라빈스의 그린티입니다.
아주 맛이 좋지요
전 사실 녹차 관련된 음식이나 뭔가 과자 디저트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우리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가금 사오는데, 그린티는 맛을 보니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시원하고 달달하게 먹엇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5g)
145kcal
솔직단백그린티
4.6(리뷰 12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