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사조 페퍼로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사조 페퍼로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4
페퍼로니가 듬뿍 토핑되어 있는 맛있는 피자 먹었습니다.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들어 있는데 치즈가 쭈욱 늘어날 정도로 쫄깃한 식감이랍니다.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가 골고루 발라져 있어서 더욱 감칠맛 있고 도우도 담백한 맛의 페퍼로니피자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60kcal
사조페퍼로니
4.8(리뷰 9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