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수님의 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정수님의 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정수
리뷰6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4
집에서 굴을 쪄먹었어요. 가족 식사 목적이었구요
대형찜기에 넣어서 30분 넘게 쪘습니다.
택배로 석화를 주문했는데 사진처럼 알이 매우 컸어요.
양념장에 찍어먹거나 다른 쌈과 같이 먹었습니다.
알이 커서 한 번 먹을때 만족감이 더 컸습니다.
#일반식 #저녁

1태평양산(48g)
33kcal
굴
4.8(리뷰 38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