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달달님의 주먹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달달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달달
리뷰66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4
절인 오이로 만든 주먹밥이에요. 너무 헤비한 주먹밥은 잘 안 먹혀서 고기나 햄 등은 지양했어요. 참치나 마요네즈도 요새 제 입맛으로는 넘 헤비해서 이런 식재료도 다 배제했네요.
탄수인 밥과 수분이 대부분인 오이 정도만 사용했어요. 그리고 백김치 정도 먹었나봐요. 그래도 은근 맛있고 속이 편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