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6286님의 고구마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6286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6286
리뷰43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4
고구마전을 한 입 먹자마자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졌다. 겉은 바삭하게 잘 구워져 고소한 맛이 살아 있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 식감의 조화가 좋았다.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단맛이라 계속 손이 가고, 따뜻할 때 먹으니 더욱 풍미가 깊게 느껴졌다. 간단하지만 만족감 높은 음식이었다.
#일반식 #저녁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