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So good 두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20
저녁을먹고 운동하고 두유 마셨는데 두유가 고소하면서 많이 달지 않고 양도 많지않아서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서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