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맘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코피맘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피맘
리뷰219
조회수 151 작성일자 26.05.04
원래는 닭가슴살 렌지에만 돌려서 먹는데, 오늘은 살짝 돌린다음 프라이팬에 구웠어요. 양파를 어차피 한번 볶았어서 그 기름에 한번 구워냈지요. 양파 볶을 때는 기름조금에 소금,후추 간했는데, 닭가슴살은 간하고 그냥 구웠네요. 아들이 따로 간하지 말라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