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5
부드러운 된장국 끓였답니다. 은은한 맛의 된장국이라서 된장찌개 보다는 순한 맛입니다. 담백한 찌개용 두부도 한팩 넣고 느타리 버섯도 넣어서 쫄깃한 식감을 더했습니다. 따뜻하게 끓여서 밥과 함께 먹으니 소화도 잘 되고 맛도 훌륭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g)
55kcal
오뚜기맛있는 애호박된장국
4.9(리뷰 59개)
·식단기록6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