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델리코 아욱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델리코 아욱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5
짭쪼금하면서 구수하니 맛있었습니다!! 반찬을 많이 덜어오긴 했는데 그냥 흰밥에 국만 먹어도 맛있어서 반찬은 오히려 남겼네요ㅎㅎ 따뜻할때 먹으니까 그냥 잘 들어가더라구요 두부가 조금 있었어도 맛있었을거같은 생각이 들었어용ㅎ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650g)
103kcal
델리코아욱된장국
4.9(리뷰 25개)
·식단기록4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