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good님의 순두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nicegood님의 순두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icegood
리뷰898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5.07
순두부국을 먹으러 나왔 습니다. 고춧가루 들어가지 않은 백탕이라고하네요. 맵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약간에 다진 고기와. 바지락만 들어가 있어서 고소한 두부와 잘 어울려서 오늘에 점심식사는 잘 해결했어요. 담백하고 뒷맛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00kcal
순두부국
4.7(리뷰 9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