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게살아야나야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멋지게살아야나야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멋지게살아야나야
리뷰1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7
아삭아삭한 파프리카 먹었어요.
농장에 가서 직접 사와서 몇일이 지나도 아삭해요.
그런데 가족들은 잘 안먹네요.
저 혼자 열심히 먹고 있어요. 건강에도 좋은데 왜 안먹는지 모르겠어요.
저녁에도 먹고 회사에 간식으로 가져와서 먹었어요.
과일보다 더 좋을꺼 같아서 자주 먹을려구요. 전 노란색이 제일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