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앤디올님의 고구마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지앤디올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지앤디올
리뷰180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7
달달한 고구마 맛이 입안 가득 퍼져서 기분까지 좋아졌다. 겉은 노릇하게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음. 은은한 단맛 덕분에 간식처럼 먹기에도 딱이었고 따뜻할 때 먹으니 더 맛있었다. 우유랑 같이 먹으니까 든든하고 포만감도 오래가서 만족스러운 한끼 느낌이었다.
#일반식 #점심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