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7227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7227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7227
리뷰7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8
김 주먹밥은 간단한데도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김 향이랑 밥이 딱 어우러져서 한 입씩 먹기 너무 좋고요ㅎㅎ
참기름 살짝 들어가면 고소함이 확 살아나서 계속 집어먹게 돼요~
출출할 때 하나 먹으면 든든해서 자주 생각나는 메뉴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