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08
망고는 달콤하고 진한 과즙이 가득해 한입만 먹어도 기분 좋아지는 과일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과육이 입안에서 사르르 퍼지며 특유의 향긋한 향이 매력적으로 느껴져요. 차갑게 먹으면 더욱 시원하고 달콤한 맛이 살아나 디저트처럼 즐기기 좋습니다. 생과일로 먹어도 맛있고 스무디나 빙수, 요거트와 함께 곁들여도 잘 어울려 활용도도 높아요. 달콤한 풍미 덕분에 자꾸 생각나는 만족스러운 과일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