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1896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71896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1896
리뷰38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9
오늘 식단은 고구마와 달걀, 사과로 구성해 봤는데 정말 깔끔하고 든든하네요.
특히 고구마가 아주 촉촉하고 달콤해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식단에 맛을 제대로 더해줘요.
적당한 크기로 들어있어 먹기도 편하고, 탄수화물과 단백질, 식이섬유까지 밸런스가 참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건강하면서도 포만감이 오래가는 완벽한 다이어트 구성이라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