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사조 페퍼로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사조 페퍼로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9
사조 페페로니는 쫄깃하면서도 많이 짜지도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 더 맛있는 것 같아요. 120g 용량에 한 장씩 잘 떨어지는 구성이라 바쁜 아침 토스트나 샌드위치용으로도 딱이에요. 먹고 나서 속도 편안하고 훈연 향이 은은해서 그냥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주기만 하면 남편 맥주 안주로도 손색없네요. 냉장고에 쟁여두면 든든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60kcal
사조페퍼로니
4.8(리뷰 9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