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팔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팔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팔
리뷰17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0
오랜만에 부산 기장에 가서 캠핑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조리 식품이 다 있고 그중에서도 삼겹살을 구워 먹었습니다. 방갈로에서 피니시면서 시원한 바람을 맞고 고기를 먹으니 참 맛있었습니다
역시 삼겹살은 야외에서 구워 먹는 게 가장 맛있을 겁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