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0
망고 풍미가 진한 편이에요. 달콤함이 기본적으로 강하면서도 은은하게 상큼한 맛이 같이 올라와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과육은 섬유질이 적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는 식감이라 디저트처럼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특히 잘 익었을 때 먹으면 과즙이 풍부해서 만족도가 더 높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