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동이님의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후동이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동이
리뷰24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1
닭가슴살을 양념없이 쪄서 먹습니다. 단백질을 보충하는데는 가장 좋은 식재료라고 해서 기름기가 빠지도록 쪄서 먹어요. 너무 밍밍하니까 마늘도 함께 넣어서 쪘습니다. 면역력 강화에 좋으니까요. 매일 먹으니까 근육이 생겨야 하는데 아직 더 먹어야 하나 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