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1
원래 커피를 진짜 안좋아하고 특히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돈주고는 절대 안사먹거든요... 근데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는데다가 나이 먹으면서 달기만 한 음료를 덜 마시게 되니까ㅠㅠ 슬슬 저도 커피 맛을 알아가는 나이인가...싶네요ㅋㅋㅋ
#혈당관리식 #간식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