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7738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7738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7738
리뷰1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1
삼겹살을 구웠어요
어제 택배로 배송시킨 삼겹살이 왔길래 오늘 저녁ㅇ나
구워서 먹기로 했어요
한돈삼겹살 구워서 상추 훅갓 당귀를 넣고 쌈을 싸서 먹으니 맛있습니다
단백질 지방을 섭취할수 있고 제가 만들어둔 삼잎국홪겉절이를 곁들이니 쌈장이 필요없이도 간이딱 맞아요
저녁이라 1인분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