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1
화려한 시럽이나 우유 없이도 원두 본연의 쌉싸름함이 주는 개운함이 일품입니다.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는 담백함과 차가운 온도가 조화를 이루어, 지친 일상에 정갈한 휴식과 활력을 선사하는 가장 정석적인 커피입니다. 입맛이 개운해지는 느낌입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