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포케올데이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포케올데이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2
닭가슴살 포케 테이크 아웃 해서 먹었습니다. 양상추와 적채 당근 등 신선한 야채도 풍성하게 들어 있고 좋아하는 병아리콩과 방울 토마토 달달한 옥수수 콘도 들어 있답니다. 귀리 현미 밥이 들어 있어서 건강한 맛입니다.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84kcal
포케올데이닭가슴살
4.8(리뷰 4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