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롯데 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롯데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2
점심먹으러 갔는데 고급레스토랑이라 그런지 물을 여럿이 쓰는 물병에 주지 않고 인당 하나씩 500ml 생수로 주시더라구요~
뚜껑을 오픈해서 유리잔에 따라서 홀짝홀짝 마셨습니다. 시원하고 깨끗한 상태의 물을 마실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30,000ml)
0kcal
롯데물
4.9(리뷰 45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