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4793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4793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4793
리뷰24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2
두툼한 삼겹살은 겉바속촉으로 먹을수있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같아요. 예전에는 집에서도 삼겹살을 자주 구워먹었는데 기름때가 집안 곳곳에 끼는걸 보곤 이제 외식으로만 굽게되는것 같아요. 먹을때마다 너무 맛있어서 더 자주먹고싶어요 ㅠ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