숑숑이야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숑숑이야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숑숑이야
리뷰1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3
저는 삼겹살 진짜 좋아해요 매일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특히 신김치랑 같이 구워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상추랑 싸먹어도 좋고 쌈장만 찍어먹어도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아요 소고기도 좋지만 삼겹살이 더 맛있어요 구워먹어야 좋지만 건강에는 수육이 좋다고 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