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3
점심에 방문한 송도 동생집에서 광파오븐에 구운 삼겹살도 같이 먹었어요~ 제가 도착하기전에 미리 굽고 있어서 집에 들어가기도전에 복도에서부터 맛있는 고기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구요 ㅎㅎ 시즈닝해놓은 삼겹살은 완성이 되니 스모크햄 향도 나고 샐러드와 바베큐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