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흥군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흥군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흥군
리뷰15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3
요즘 망고가 맛있어요. 노란 망고가 맛있어 보여 구매했어요. 대부분이 딱딱한 상때라서 숙성을 시켰는데 무지개망고는 숙성하기가 편하더라구요. 검색해 봤더니 플라스틱통에 넣고 수건으로 덮고 몇일 두었더니 맛있게 숙성이 되었어요. 숙성된망고를 반으로갈라서 대각선으로 칼집을내서 먹었어요. 맛밌는 망고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