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솜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크소솜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크소솜
리뷰5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3
가족끼리 외식으로 고기 뷔페 왔어용
고기쌀롱 이라고 여기 고기질이 무한리필인데 생각보다 괜찮 먹을만해요
삼겹살 먹고 양념갈비도 먹고 여기 떡볶이랑 과자같은거 있는데 그것도 먹을만해요
된장찌개랑 냉면도 시켜서 먹어봤는데 솔직히 된찌랑 냉면은 별로였어요
고기 아주 낭낭하게 많이 먹고 갔습니당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