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제정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제정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제정
리뷰320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14
바질 향이 먼저 은은하게 올라오고 올리브오일의 고소함이 같이 퍼지면서 처음에는 향이 강하게 느껴지지만 금방 익숙해지는 편임
치즈랑 같이 쓰면 풍미가 더 좋아짐
짭짤하면서도 허브 향이 살아 있어서 단순한 소스보다 확실히 포인트가 있고 집에 두고 간단히 요리할 때 활용도 높아서 가끔 다시 쓰게 되는 소스다 근데 가격이 비싸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