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코하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코하
리뷰23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4
엄청 도톰한 오겹살 입니다. 칼집을 내어 부드럽고 잘 익힐 수 있습니다. 앞 뒤로 잘 뒤집어주고 세워서 굽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다른 곁들임 반찬들과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집에서 굽는것과 다르게 센 불에 굽는 맛이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