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5
망고를 특유의 꽃모양처럼 예쁘게 잘라 먹었는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더라고요 🥭✨
한입 먹자마자 달콤한 과즙이 확 퍼져서 진짜 디저트 따로 필요 없는 느낌이었어요!! 잘 익은 망고라 그런지 부드럽고 촉촉해서 계속 손이 갔고 시원하게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 괜히 여행 가서 먹는 열대과일 느낌도 나고 만족스러운 간식 시간이랄까윻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