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망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5
생망고입니다 씨앗 부분은 빼고 망고 부분만 잘라서 망고맛 제대로 볼 수 있었습니다 망고가 잘 익어서 달았고 입에 넣자마자 샤르르 녹는 맛이었습니다 식담은 단단하지도 그렇다고 무르지도 않은 적당하게 씹히는 식감이었네요 다음에 또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