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1님의 견과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승희1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승희1
리뷰23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6
호두,은행,아몬드,잣,땅콩 등이 들어있어서 고소하고도 달콤하여 맛이좋다 더구나 건강식품으로 인식되어서 많이만 먹지 않으면 부담도 없다 씹는 식감도 좋아서 즐겨 먹는다 일회용으로 요만큼씩 개별포장되어서 먹기에도 편리하다 잘 만들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