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섭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섭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섭
리뷰7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6
싱가폴에 출장중에 ㅈ이것저것 다먹어봤는데도 입에맞는게 없서서 항상 고생하는데 망고빙수 는 정말맛있었어요 하루에 한번씩은 먹었던것같아요 여기서는 망고빙수라해도 현지맛이 안나는것 같아요 정말맛있어요 싱가폴 갈때마다 망고는 원없이 먹고 오는편이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