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562님의 고구마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562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562
리뷰47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7
노릇하게 부쳐낸 고구마전은 한입 먹자마자 달콤한 고구마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식감이 정말 좋았고, 은은한 단맛 덕분에 간식처럼 즐기기에도 딱이었습니다. 따뜻할 때 먹으니 더욱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살아나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